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쇼핑몰 접속 오류시 해결 방법 안내
작성자 미지니 (ip:)
  • 작성일 2021-10-01 13:4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미지니쇼핑몰입니다.

현재 미지니 쇼핑몰을 포함하여 카페24를 사용하는 모든 쇼핑몰에 보안 인증서 업데이트
작업이 2021년 9월 30일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윈도우 10을 사용하는 고객분들께는 영향이 없으나

하위 버전인 윈도우 7 이하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경우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정책 상
해당 인증서에 대한 지원이 안되도록 했기 때문에 www.meegenie.com으로 접속시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문제는 해당 보안 인증서를 사용하는 모든 사이트
에서 발생하게 되세요.

갑자기 위와 같이 미지니쇼핑몰 접속이 안되시는 고객분들은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미지니쇼핑몰을 검색하셔서 접속하시면 문제 없이 접속이 가능하고요,



무엇보다 미지니 쇼핑몰을 포함하여 이용하시는 다른 쇼핑몰 및 사이트를 원활하게 이용하시려면
운영체제를 윈도우 10 으로 업그레이를 부탁드립니다 .

이외에도 윈도우 7 이하 하위 버전의 운영체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아래와 같인 인터넷 익스플로워로 미지니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사용하다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는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윈도우 7 이하 하위버전 운영체제를 계속 이용하실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를 아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웨일을 다운 받아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으로 이용 하실 수 있으세요. 



PC 컴퓨터에서 미지니 쇼핑몰 이용 시 문제가 있으신 경우 휴대폰을 이용하여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연락드려 도움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에 요청 시 로그인 하신 후 글을 남기셔야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도움 드릴 수 있으며 비회원 이신 경우

연락처 정보를 남겨 주시면 연락드려 도움 드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